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일반

네오클릭, 이미지·음성 결합 신개념 광고 '사운드매치' 출시

사진제공=네오브이



키워드검색광고 플랫폼 네오클릭을 운영중인 네오브이가 이미지배너에 음성광고를 결합한 신개념 광고방식 '사운드매치'를 선보였다.

네오브이는 기존 텍스트를 기반으로 한 검색광고와 이미지배너를 활용한 디스플레이광고에서 벗어나 시각적인 이미지배너와 음성광고를 결합한 사운드매치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운드매치 광고는 네오브이가 보유한 등록특허 기술을 적용한 것으로, 하나의 광고에 두가지 광고특성이 제공돼 높은 시너지를 나타낼 전망이다.

또한 이미지배너나 음성광고를 단순히 결합해 제공하는 것만이 아닌 콘텐츠·키워드 자동분석 특허기술을 접목해 검색 입력어는 물론, 이용자가 오픈한 사이트의 핵심콘텐츠를 분석해 최적의 광고주와 매칭함으로써 이용자에게는 관심 분야 맞춤정보를, 광고주에게는 높은 광고효율을 가져다 주게 된다.

한편 사운드매치 기술은 미국, 일본, 중국에 특허가 출원된 상태로, 이달 미국 라스베가스 '어플리에이트 서밋(affiliate summit) 2014' 전시회에서 선보여 해외 시장에서도 다국어가 가능한 사운드매치 기술을 소개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