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새 모델로 수지 발탁…정우성과 투톱 구축

/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롯데네슬레코리아는 20일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오는 28일부터 새로운 TV 광고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롯데네슬레코리아를 대표하는 커피 믹스 제품인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와 뉴질랜드 청정 우유와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선호에 따라 커피 블렌딩과 로스팅 정도에 차이를 두어 마일드한 맛의 '신선한 모카'와 깊고 풍부한 맛의 '신선한 리치' 두 가지로 판매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측은 수지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가 기존 커피 믹스에서 느껴졌던 텁텁함이나 느끼함 없이, 신선하고 깔끔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의 신선한 이미지와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28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을 통해 방송된다. 이 외에도 수지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 얼굴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광고에서 수지는 깜찍한 표정 연기와 "수지커피는 모까? 신선한 모카!"라는 광고카피 등 3가지 원재료 모두 가장 신선한 상태로 담아낸 제품 특징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 모델 수지와 최근 '네스카페 수프리모' 제품군을 대표하는 모델로 선정된 정우성과 함께 투톱 모델 전략으로 커피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